황소 85년 35세의 재난에서 살아남는 법
85세 소가 35세에 낭패를 본다는 속담이 있다.사실 이 말은 너무 일방적이다.35세 대재앙 이후에야 비로소 본격 이동이 시작되므로 소는 35세 대재앙을 긍정적인 마음으로 대하고 오행 부적을 함께 착용하여 삶을 풍요롭게 해야 합니다..
누구의 인생도 순조롭게 항해할 수 없고 우리가 겪은 고난이 우리를 자라게 하므로 85년 -늙은 황소는 35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재난이 닥쳤을 때 이 긍정적인 태도로 문제를 해결해야 삶이 더욱 풍요롭고 풍요로워집니다.
35세의 35세가 황소 85년에 재앙을 당해 순조롭게 살아남는 방법
1.오행수호를 입는다
85 오행수호를 입은 소인들은 스스로 오오라가 강해져서 재앙의 공격에 더 잘 저항할 수 있고 가능한 한 빨리 생명운을 달릴 수 있으며 오행이 화해된 후에는 운이 85년생 황소는 더 높은 수준으로 향상될 것이다.
2.오행 팔복을 걸고
오행 팔복의 주요 기능은 집안의 기를 조절하고 풍수를 조화시키는 것입니다.그래서 35세의 나이에 재앙을 마주하게 될 85세의 황소 사람들에게 이제 가장 시급한 일은 풍수 명인에게 집에 오행 가십을 추가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집에 있는 슈이와 자신의 아우라가 점점 강해질 것이고, 그러면 35세의 재앙이 점점 더 빨리 해결될 것입니다.
3.운송 액세서리 착용
각 조디악 표지판에는 고유한 출생 부처가 있으므로 수비학이 더 강해지도록 85소 사람들도 스스로 돌볼 수 있습니다.오기 전에 적절한 환적 출생 부처를 선택하여 입어야 35세의 재앙이 더 빨리 해결되고 삶의 운이 더 번창할 것입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