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었을 때 큰 고난을 겪었던 사람들이 미래에 위대한 사람이 될까요?
기존 세대는 수비학을 믿고 세상의 사물에는 고유한 숫자가 있다고 믿으므로 사람들은 종종 "하늘이 올 것이다.예로부터 큰 책임은 인민에게 있고 백성은 먼저 자기 뜻대로 괴로움을 받아야 한다.” 즉, 사람이 위대한 업적을 이루고자 한다면 젊어서는 반드시 많은 시련과 고난을 겪게 될 것이다.이러한 환난은 그들의 운명이다 수동적이 아니라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어떤 능력과 경험과 교훈을 얻을 수 있고 천천히 행복한 삶의 답을 얻게 될 것이다.미래.
대선의 큰 고통은 종종 성공의 전조인 반면, 대악의 갑작스러운 대 축복은 종종 타락의 전조입니다.“복이 큰 사람이 좋은 곳에 이르면 괴로움은 타오르는 불과 같다”, “중죄를 가진 사람이 지옥에 떨어지면 행운은 큰 비와 같다”는 말이 있듯이 원인과 결과를 잘 생각하고 잘못된 견해를 가지지 마십시오! 선행을 많이 하는 사람도 있지만 이생에서 온갖 괴로움과 불행을 겪는다.실은 좋은 일이다.선행의 힘으로 과거의 악업을 미리 성숙시키는 것, 그리고 지금 하고 있는 선행은 반드시 성숙하여 앞으로 잘 봉사하게 될 것입니다.행복과 위로를 가져다주는 이른바 ’복 있는 사람은 좋은 곳으로 가고 고통은 타는 불 같다’는 것입니다.매우 공정했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젊었을 때 종종 고난을 겪는다면 결국 어떤 삶이 끝날 것인지는 전적으로 자신의 생각과 결정에 달려 있습니다.자신의 운명에서 고난을 능동적으로 맞닥뜨릴 수 있다면 고난의 원인이 무엇이든 간에, 그 고난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이 있고, 잘 진행되어 큰 성공을 거둔 것입니다.사람이 항상 수동적으로 어려움을 피하면 인생은 이 궁지에 빠져 헤어나지 못하고 결국 인생은 매우 불행해지고 인생은 우여곡절이 된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